본문 바로가기
좋은글/힐링좋은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때는

by safe nara 2017. 5. 14.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때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 때는
친구를 사랑하는 맘이 남아 있을 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울고 싶을 때는
친구가 내 곁을 떠나갈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미워하고 싶을 때는
친구가 점점 변해 갈 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두려울 때는
친구가 갑자기 차가워 질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참할 때는
친구가 나의 존재를 잊으려 할 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웃고 싶을 때는
친구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마울 때는
친구가 나의 마음을 알아 줄 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편안할 때는
친구가 내 곁에 머물러 있을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다정스러울 때는
친구가 나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믿고 싶은 것은
친구가 날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친근하게 느낄 때는
친구의 손을 꼭 잡고 마주 앉아 있을 때이고,
세상에서 가장 외롭다고 느껴질 때는
친구가 내 곁에 없다고 생각 될 때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 것은
친구의 맘속에 내가 영원히 간직되는 것이며,
마지막으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것은
바로 내가 사랑하는 나의 친구
이 글을 읽는 바로 당신입니다.


- 좋은글 -

---------------------------------------
■ [#좋은글바라기] 소식받기
--> http://bit.ly/2ol50DL
--> http://bit.ly/2ol50DL
----------------------------------------

▶▶주변에 소중한 지인에게 좋은글을 공유해주세요. ▼▼▼


반응형

'좋은글 > 힐링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시 쉬어 가시죠  (0) 2017.05.16
겸손한 사람은 참 아름답다  (0) 2017.05.16
엄마가 딸에게 해주는 당부 36가지  (0) 2017.05.14
언젠가  (0) 2017.05.14
이런 인연  (0) 2017.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