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힐링좋은글

[사랑글] 사랑이 찾아오기 전에는

by safe nara 2017. 10. 18.
반응형
사랑이 찾아오기 전에는




창밖에 내리는 빗줄기를 
바라보면, 내 가슴에도 
주루룩 슬픔의 비가 내려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먼 산 위로 피어오르는
하얀 구름을 바라보면, 
아름다운 추억이
뭉게뭉게 피어올라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유유히 흘러가는 강을 
바라보면, 그 안으로 
흐르는 속 깊은 물살이 
보여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나뭇잎을 보면, 내 마음도 
따라서 빛나고 생각도 따라서 
반짝여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바닷가 모래밭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면, 수평선 너머로 
내 꿈이 넘나들어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내가 싫어하는 사람의 질투도, 
실수도, 작은 거짓말도 갑자기
예뻐 보여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길을 걷다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면, 그분들의 수고와
아픔과 소망이 보여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기적을 울리며 힘차게 
달리는 기차를 바라보면, 
내 인생 길을
어떻게 달려 가야 할지 
알 것 같아요. 
내 가슴에 사랑이
찾아오기 전엔, 
이런 일이 없었어요.




- 좋은글 -



==================================

■■■■ 베스트 인기글 5선 ■■■■

★ 삶이 2배 즐거워지는 20가지 지혜 
--> bit.ly/2ol50DL

★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13가지 법칙
--> goo.gl/AwYfnu

★ 혜민스님의 삶의 지혜
--> bit.ly/2ol50DL

★ 성공을 부르는 메모의 기술
--> goo.gl/HxX4aq

★ 부자들이 갖춰야할 10가지 힘
--> bit.ly/2ol50DL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