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생소비복권 영수증 승인번호 응모방법(제외업종주의)

by safe nara 2022. 9. 5.
반응형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 기업부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은 1일부터 7일까지 전개하고 있어 재래시장과 골목상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해주고 매출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상생소비복권은 3만원이상 결제한 영수증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단, 조건은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의 소상공인 식당,점포,가게,상저에서 구입한 영수증만 가능하다. 제외업종으로 되어있는 업종이 있기때문에 응모전에 반드시 확인하고 응모해야한다. 

 

 

상생소비복권 응모방법

 

재래시장과 골목상권 상점이나 식당, 점포에서 구매한 3만원 이상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카드영수증, 현금영수증을 수령해서 상생소비복권.kr에 접속한다.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 접속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하기를 클릭한다. 응모기간은 9월 1일(목) ~ 7일(수)까지이며 얼마남지 않은 기간동안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해야 한다.  -->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 클릭

클릭후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된다. 하단에 응모하기를 클릭한다.

 

상생소비 행복더하기 추진사업단 제공

 

 

이벤트 응모하기 화면설명

응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하기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기본적인 성명,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를 넣고 인증하기를 누르면 핸드폰으로 인증문자가 온다.

확인하기를 누른후에 나머지 항목인 소비지역을 선택하고 구매영수증에 보면 승인번호라는 항목옆에

8자리의 숫자가 나온다. 그대로 입력하고 구매 점포의 사업자번호는 영수증 위부분에 나와있는 사업자번호를 입력한다. 사용일시, 사용금액, 마지막으로 영수증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완료된다.

 

상생소비행복 더하기 추진사업단

 

 

당첨규모와 당첨자 발표 

이번행사는 총 당첨규모는 12억원 3,500명을 대상으로 나이, 제한등 조건없이 전국민 참여가능하며 영수증 1회당 1회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500명) ▲ 50만원(1000명) ▲10만원(2000명) 등 총 3,5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당첨자 선정결과는 행사기간이 종료후에 응모영수증을 대상으로 확인후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사실을 통보받은 당첨자는 7일이내 이벤트 홈페이지에 당첨자 개인정보를 등록하면  당첨금이 현금으로 지급된다. 이번행사를 주최한 중소벤처기업부는 최근 2년간의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소비하는 고객에게도 행운을 준다는 취지의 이번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제외업종

 
제외업종에 대해 반드시 확인후에 응모하자.
 

 

 

 

반응형

댓글